logo

  • 상위홈 |
  • 연계홈 |
  • 회원가입 |
  • 로그인 |

  <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>
 
 가. 홈페이지는 회원가입, 원활한 고객상담,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 - 필수항목 :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회원인증정보, 이메일
 - 선택항목 : 주민등록번호, 집 전화번호, 핸드폰, 우편번호, 주소, 사진, 회사정보(회사명, 직급, 부서, 회사전화번호, 회사팩스번호, 회사홈페이지, 회사우편번호, 회사주소)
나.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 - IP Address, 쿠키, 방문 일시, 서비스 이용 기록, 불량 이용 기록
다.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 - 주소, 연락처 등
라.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 - 신용카드 결제시 : 카드사명, 카드번호 등
 - 휴대전화 결제시 : 이동전화번호, 통신사, 결제승인번호 등
 - 계좌이체시 : 은행명, 계좌번호 등
 - 상품권 이용시 : 상품권 번호
 
 
<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>
 
 가.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 컨텐츠 제공,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,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, 본인인증, 구매 및 요금 결제, 요금추심
나. 회원관리
 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, 가입의사 확인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
다.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· 광고에의 활용
 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,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, 접속빈도 파악,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 
 
<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>
 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 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가.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 - 부정이용기록
 보존 이유 : 부정 이용 방지
 보존 기간 : 1년
나. 관련 법력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 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 - 웹사이트 방문기록
 보존 이유 : 통신비밀보호법
 보존 기간 : 3개월
 -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
 보존 이유 :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
 보존 기간 : 6개월
 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
 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 보존 기간 : 3년
  • 경영정보
    • 자금계획
    • 자금현황
    • 총계정원장
  • E-mail
  • 전자문서/결재
  • 업무보고
  • 사내나눔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디딤돌 공지사항
    • 임직원 경조사
    • 주간 근태현황
    • 포토갤러리
    • 회의실사용신청
    • 차량사용신청
    • 행사일정
    • 건의사항
    • 자유게시판
    • 설문조사
  • 회사규정
    • 제도안내
    • 규정집
    • 직무능력평가표
    • (구)규정집
  • 문자/팩스전송
    • 문자전송
      • 문자발송
      • 주소록
    • 팩스전송
      • 팩스발송
      • 수신내역
      • 전송내역
    • 사이버머니관리
  • 자료실
    • GSABIS 작업히스토리
    • 교육자료실
    • 사내교육
      • 복합운송실무
      • 항공운송실무
  • FAQ
    • 인사
    • 총무
    • 회계

사내나눔터

  • 공지사항
  • 디딤돌 공지사항
  • 임직원 경조사
  • 주간 근태현황
  • 포토갤러리
  • 회의실사용신청
  • 차량사용신청
  • 행사일정
  • 건의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설문조사
사내나눔터 설문조사

선택 번호 제목 투표수 작성일
22 2019년 겨울 야유회 참석인원 조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51 2019-01-04
20 [2018]겨울 야유회 설문조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32 2018-12-17
19 겨울 야유회 설문조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74 2017-11-20
18 새단장한 휴게실의 관리자 선정 방식 투표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45 2017-07-13
10 디딤돌 겨울행사 참석 인원 조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20 2016-12-07
9 4월 20일 뮤지컬 행사 당일, 식사 제공 관련 설문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28 2016-04-15
8 4월 디딤돌 행사 관련 설문 조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48 2016-03-17
7 디딤돌 임원 임기 2년 연장 설문조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43 2016-01-26
6 2016년도 디딤돌 겨울행사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13 2015-12-11
5 디딤돌 봉사 활동 참석 여부    [설문참여] [결과보기] 3 2014-03-27
1    2    

logo

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에이스테크노타워 3차 301호
Tel:02-855-2181 Fax:02-855-4213

  • 이용약관 |
  • 개인정보보호정책 |
  • 사이트맵
  • | 사용자 메뉴얼
  <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>
 
 가. 홈페이지는 회원가입, 원활한 고객상담,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 - 필수항목 :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회원인증정보, 이메일
 - 선택항목 : 주민등록번호, 집 전화번호, 핸드폰, 우편번호, 주소, 사진, 회사정보(회사명, 직급, 부서, 회사전화번호, 회사팩스번호, 회사홈페이지, 회사우편번호, 회사주소)
나.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 - IP Address, 쿠키, 방문 일시, 서비스 이용 기록, 불량 이용 기록
다.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 - 주소, 연락처 등
라.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 - 신용카드 결제시 : 카드사명, 카드번호 등
 - 휴대전화 결제시 : 이동전화번호, 통신사, 결제승인번호 등
 - 계좌이체시 : 은행명, 계좌번호 등
 - 상품권 이용시 : 상품권 번호
 
 
<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>
 
 가.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 컨텐츠 제공,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,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, 본인인증, 구매 및 요금 결제, 요금추심
나. 회원관리
 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, 가입의사 확인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
다.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· 광고에의 활용
 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,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, 접속빈도 파악,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 
 
<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>
 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 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가.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 - 부정이용기록
 보존 이유 : 부정 이용 방지
 보존 기간 : 1년
나. 관련 법력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 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 - 웹사이트 방문기록
 보존 이유 : 통신비밀보호법
 보존 기간 : 3개월
 -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
 보존 이유 :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
 보존 기간 : 6개월
 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
 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 보존 기간 : 3년